1. 에너지 솔루션 업체 리댑티브(Redaptive), 캐나다연금계획투자위원회로부터 추가 1억 달러 조달
에너지 솔루션 제공업체 리댑티브(Redaptive)는 22일(현지 시각) 캐나다연금계획투자위원회(CPP Investments)로부터 1억달러(약 1381억원)를 추가로 조달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투자는 캐나다연금계획투자위원회가 2022년 2억달러(약 2763억원)를 투자한 이후 이루어진 추가 투자다.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를 둔 리댑티브는 2015년에 창업되었으며, 대규모 상업 및 산업 기업이 에너지 낭비를 줄이고 비용과 배출량을 절감하는 데 도움을 주는 회사다.
에너지 솔루션 제공업체는 고객이 선불로 자본을 투자하지 않고 에너지 서비스에 대한 비용만 지불하는 방식을 제공한다. 에너지 공급업체는 정기적인 수수료를 받는 대신, 전기 장치와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솔루션의 초기 형태는 2010년대 초반에 등장한 서비스형(SaaS)으로 운영되는 조명이었으나 이후, 태양광, 배터리 스토리지, 에너지 관리 등 다양한 에너지 솔루션들이 개발됐다.
리댑티브는 진단 및 프로젝트 개발부터 자금 조달, 조달, 프로젝트 관리, 공유 절감 모델을 통한 모니터링까지 모든 측면을 포괄하는 장기 에너지 효율 프로그램을 사전 비용 없이 제공한다. 이 회사는 실시간 에너지 데이터를 제공하는 독점 기술을 통해 고객이 에너지 사용을 더 깊이 이해하고 통제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관련기사
키워드
Tags
#툰드라 프로젝트
#노스다코다
#그랜드포크스
#민코타 파워 협동조합
#미네소타
#미국 에너지부
#파이프라인
#양당 인프라법
#saf
#플렉시포밍 기술
#에너지 서비스 솔루션
#SaaS
홍명표 editor
hong@impacton.net
